2009년 8월 25일 화요일

모렐리아 웨이브 KR-12KP99109

ㅇ 제 조 사 : 미즈노
ㅇ 원 산 지 : 일본
ㅇ 소    재 : 캥거루가죽
ㅇ 부 소 재 : 합성수지

- 특징 : 모렐리아와 웨이브 컵의 합체. 전통과 혁신의 융합이 만들어낸 차세대 축구화
 
(1)FIXED HOLD OVER TONGUE 플레이 기능의 저하를 최소화하고, 발등을 확실히 보호해준다.
  발의 형상에 맞춘 비대칭의 고정식 발등 커버. 충격을 받기 쉬운 외측을 강화하고, 플레이에
  장해가 되는 내측을 절단하였다. 발등 커버 본체에는 물세탁이 가능한 캉가루 가죽을 사용하여 발의 착용감을 향상시켰다.
 
(2)WASHABLE KANGAROO LEATHER(물세탁이 가능한 캉가루 가죽) 방수의 기능을 가짐과 동시에 신속하게 건조가 되는 가죽.
  비가 오는 날에도 간단한 손질로 관리가 수월하다. 수분을 흡수하지 않음과 동시에 건조성이 뛰어난 소재.
  비에 젖어도 간단한 손질로 부드러움을 유지. 착용감이 좋은 경량의 가죽을 사용.
 
(3)인체 해부학적 솔+VS-1 착용감과 안정감, 쿠션성을 향상시킴. 발바닥의 둥근 형상에 맞춘 바닥 깔창의
  뒤꿈치 부분에 특수 방진포리마를 배합한 쿠션재를 가미하였 다.
 
(4)신제조공법 축구화의 앞부분과 뒷부분을 서로 다른 제조공법으로 제작한 하이브리드 사양.
  앞부분은 HARD BOARD에 의한 안정감과 내구성, 뒷부분은 부직포를 사용하여 경량화와 착용감의 향상을 실현한 제조공법.
  콤팩트 웨이브가 발을 한층 편안하게 하는 효력을 발휘한다.
 
(5)3D CUTTING+DURABLE ARCH SUPPORT 그라운드로부터의 충격을 감소시키고 발과의 일체감을 향상.
  발바닥의 안쪽 부분의 독특한 입체 형상을 고려한 UPPER PATTERN. 내마모성이 뛰어난 고무인공피혁을
  사용하여 발과 축구화의 일체감의 생겨 발과 축구화를 보호한다.
 
(6)인체 해부학적인 라스트(족형) 발의 구조를 고려한 족형 연구에 의한 라스트의 설계로 절묘한 착용감을 실현하였다.
  해부학적인 족형 연구로 실제 발의 모양과 흡사한 라스트를 개발.
  특히 발 뒷부분의 둥근 형상을 고려함으로써 착용감과 안정감을 실현하였다.
 
(7)데이터 샤워 솔의 디자인 컨셉 선수들의 발의 축의 움직임을 분석한 데이터에 의해 제작된 축구화 바닥이
  발의 안정감을 향상시킴. 선수의 발축의 움직임을 1/100초마다 분석을 하여, 그것을 기본으로 축구화
  창의 두께와 스터드의 위 치, 방향, 높이, 형상 등을 설정. 안정감과 착용감의 향상으로
  보다 정확한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다.
 
(8)DFC(카운터 겸 아웃솔) 카운터와 솔이 일체화되어 안정감이 한층 향상됨. 발뒤꿈치의 카운터와 아웃 솔이
  일체화된 DFC 구조로 착용감과 안정감이 향상되었다. 충격에도 강하며 높은 내마모성과 강성도 겸비한 아웃솔.
 
(9)PARALLEL WAVE(콤팩트 타입) 맨발의 감각을 중시하는 축구화용으로 개발된 미즈노 웨이브.
  두께 약 4.5mm , 중량 약3.4g의 소형이지만, 쿠션성은 종래의 60%가 향상되었다. 경량으로 안정감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